[▲ '데스티니'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

⊙개발사: 번지 ⊙장르: MMOFPS
⊙플랫폼: PS4, PS3, XBOX360, Xbox One ⊙발매일: 2014년 9월 9일(북미)



무너진 지구, 죽음을 거슬러 온 그들

'헤일로' 시리즈로 유명한 '번지'의 신작 '데스티니'의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9일 북미 발매를 앞둔 데스티니는 구세대, 차세대 네 종류의 콘솔을 기반으로 하는 MMOFPS 게임이다.

데스티니의 이야기는 '여행자'로부터 시작한다. '어둠'의 침공을 피해 화성에 발을 디딘 인류. 그 앞에 나타난 것은 화성에 비를 뿌리며 테라포밍을 시작한 여행자였다. 거대한 구체의 모습을 한 여행자는 아무런 말도, 아무런 의사 표현도 하지 않은 채 인류에게 각종 은혜를 베풀었다. 여행자의 가호 아래 살아남아 다시 돌아간 지구. 지구는 그들이 알던 고향이 아니었다.

플레이어는 '가디언'이란 이름의 캐릭터를 생성해 게임을 즐기게 된다. 가디언은 어둠에 의해 지구가 몰락하던 당시 죽은 이들을 여행자가 되살린 것. 즉 주인공은 이미 한 번 어둠에 의해 죽음을 겪은 후 다시 지구를 수복해나가는 과정을 밟게 된다.

영상에서는 데스티니의 세 클래스의 격렬한 전투 장면을 엿볼 수 있다.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로 제작된 영상이기 때문에 실제 플레이 화면과는 꽤나 거리가 있지만, 영상의 아름다움과 표현은 '과연 번지'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다.

데스티니의 발매일은 북미 기준 9월 9일이며, 국내 발매는 10월 16일로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