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MMORPG '진미인'에서 7월 10일(수) 서버점검을 통해 ‘7차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7차 릴레이 업데이트’에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그래픽 가속’ 기능 및 신규 ‘탑승 펫 전용장비’가 새롭게 추가된다.

‘그래픽 가속’ 기능은 기존 공성전 및 사냥터, 각종 던전 등 많은 이용자들이 한번에 몰리는 지역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렉 현상을 없애주기 위한 기능으로,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릴레이 업데이트에 포함된 ‘탑승 펫 장비’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 보스 사냥 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각 ‘탑승 펫 장비’는 상점에 판매하지 않는 레어 아이템으로, 착용 시 높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앞으로도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니 '진미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은 지난 4월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2주에 걸친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 중에 있다. '진미인'의 7번째 릴레이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