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SF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이 올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휴가비를 지원하는 시원한 여름 나기 프로젝트를 8월 25일(화)까지 진행한다.

‘우주를 향한 멈추지 않는 도전-네오 드로이얀’라는 컨셉으로 준비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로봇을 소환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엔지니어’ 캐릭터가 등장했다. 엔지니어는 첨단 기술을 다룰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전기총을 사용한 중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또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아 척박하고 수정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메리온 지역’과 사람들의 목숨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오염된 늪 지역 ‘델타매그너스 지역’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이 곳에는 강한 독을 품은 기계형, 생명체형, 인간형 몬스터가 출현해 캐릭터를 맹공격한다. 또 화려함과 무한한 확장 능력을 가진 최고급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휴가비 쟁탈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8월 11일(화)까지 엔지니어 클래스로 전직에 성공한 유저 중에서 레벨 100이상을 달성한 10명에게 3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 8월 12일(수)부터 25일(화)까지 드로이얀 온라인 70시간이상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도 3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친구와 함께 드로이얀 온라인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스크린샷을 찍어서 게시판에 올리면 총 20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5만원씩 휴가비를 지원한다.

이 뿐 아니라 7월말까지 드로이얀 온라인에 접속하면 공격과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아이템과 하이, 매직 효과 기능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8월 중에는 투신 및 변신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엠게임 이호철 개발실장은 “드로이얀 온라인만의 SF 느낌을 제대로 살려 낸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엔니지어 캐릭터와 최강의 무기 등장으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드로이얀온라인 세계에서 올 여름 무더위를 이길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드로이얀 온라인은 지난 2002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판타지풍의 RPG와는 달리 SF적인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길드 및 지역 지배권을 통한 다이나믹한 대규모 전투와 큐브 시스템(던전내 미션수행) 등을 기반으로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