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가 개발한 무기혁명 액션 RPG <고스트X> (http://gx.joycity.com/)는 삼립 식품과 제휴. 게임 내 캐릭터를 활용한 ‘삼립 고스트X빵’을 출시했다.

‘고스트X 빵’은 2008년 1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이벤트 상품으로, 빵 속에 있는 쿠폰번호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빵 구입 시 포장지 안에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3가지 버전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쿠폰 번호를 입력 하기만 해도 부활석, 목걸이 등 100%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4회, 8회, 12회 연속 입력 시 레어 아이템인 ‘큐브’를 증정한다. 또한 쿠폰 번호를 입력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JCE와 제과•제빵의 대표 브랜드 <삼립식품>과의 공동 프로모션은 지난 해 10월 자사의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빵’ 출시에 이어 두 번째다. 학교 매점, 편의점 등 주 타켓 층인 학생들과의 접근이 쉬운 접점에서 판매 해 큰 인기를 끌었다. ‘고스트X’ 빵은 블루베리, 피자 치즈케익 맛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향후 샐러드와 소시지 맛이 추가 될 예정이다.

<고스트X> 사업실의 장지웅 팀장은 “과자, 식품을 이용한 공동 제휴는 주요 타켓층을 공략해 업체와 유저 모두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수단”이라며 “유저들이 피부로 혜택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마케팅을 더욱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고스트X>와 ‘삼립 고스트X 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http://gx.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