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국민가수 ‘인순이’가 참여한 자사 게임 고스트X의 디지털 OST 전격 발매를 기념해 2008 지스타에서 특별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고스트X는 가수 ‘인순이’를 섭외해 고스트X OST 제작에 참여, 한층 수준 높은 게임 음악을 발표했다. OST의 주제곡인 ‘싱크로(Synchro)’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선보인 가수 인순이의 파워풀한 음색은 게임의 특징인 역동적인 움직임과 현대적인 세계관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JCE는 이번 OST 발매를 기념해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인 지스타에서 가수 인순이의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 행사의 마지막 날인 11월 16일(일), JCE 부스에 설치된 무대에서 고스트X의 테마곡인 ‘싱크로’를 비롯해 ‘거위의 꿈’ 등 총 4곡을 선보인다. 행사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또한, 콘서트 후 가수 인순이와 관람객이 직접 만나는 기회도 주어진다. 고스트X에서 새롭게 업데이트 한 PVP 대전에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것.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싱크로’의 뮤직비디오 발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스트X 디지털 OST와 인순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