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JC엔터테인먼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기혁명 액션 RPG <고스트X>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탑승할 수 있는 요괴병기가 첫 선을 보인다. 획득방법과 성능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아 유저들 사이에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캐릭터와 요괴병기의 스킬트리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제 같은 레벨의 캐릭터와 요괴병기를 지니더라도 스킬 선택에 따라 자기만의 스타일로 키울 수 있게 되어 더욱 개성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고레벨 유저를 위해 신규미션인 [미션29.파괴신 에마논]이 추가되었으며, 더욱 쉽게 친구를 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자동매치 시스템’도 도입되었다.

PC방에서 플레이를 하게 되면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무료 가맹된 PC방에서 <고스트X>를 플레이하면 갖가지 경험치와 획득량의 확률이 대폭 상승하게 된다.

한편, <고스트X>의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2일부터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기대되는 항목에 대한 게이머 투표를 실시했다.

총 2100여명의 유저가 참가한 투표에서 ‘탑승 요괴병기’에 대한 기대가 79%(1638명)로 압도적으로 나타나, 게이머들의 관심사를 반영했다. 요괴병기와 캐릭터 스킬트리에 대한 기대감은 각 9%(192명), 7%(149명)으로 뒤를 이었다.

고스트X 사업팀의 장지웅 PD는 “겨울방학을 맞아 대규모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지만, 게이머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 게임 컨텐츠의 업데이트라고 생각한다”며, “보다 좋은 서비스와 완성된 게임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고스트X>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x.joycit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