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천만의용병: 드래곤의 역습 for AfreecaTV'에 새롭게 등장하게 될 일곱 번째 영웅에 대한 대국민 공모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천만의용병: 드래곤의 역습 for AfreecaTV'의 새로운 영웅 등장을 위한 대국민 공모전은 'ART'와 '캐릭터 컨셉' 부문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탄생하는 신규 영웅 캐릭터는 4월 중 게임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ART 부문은 영웅 캐릭터의 디자인과 이름, 사용하는 스킬을 이미지 파일로 제작하거나 직접 제작한 이미지를 스캔 및 촬영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영웅 이미지에 게임 닉네임과 참가자 이름을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캐릭터 컨셉 부문은 영웅 캐릭터의 컨셉과 스킬, 신규 영웅의 이야기를 작성한 후 동일한 방법으로 게임 닉네임과 참가자 이름을 기재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ART 부문 대상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네임드 특별상에는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장려상에는 스타 500개가 지급된다. 또 캐릭터 컨셉 부문에서 컨셉상 수상자는 스타 500개, 재치상 1명에게는 스타 300개 등이 각각 지급된다.

출품작은 와이디온라인 모바일 대표 메일 yd-mobile@ydonline.co.kr을 통해 기간 내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 드래곤의 역습 for AfreecaTV'를 꾸준히 즐기고 있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유저들이 상상하던 영웅 캐릭터를 공모전을 통해 제작하기 했다" 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캐릭터를 빠른 시일 내에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