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전 PVP, 길드 시스템이 추가 됐으며, 이 외에도 '진삼국대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서버전 PVP는 4개 서버를 기준으로 구성되며, 각 서버에서 예선전을 통해 선출된 48명의 서버 대표가 3명씩 팀을 이뤄 토너먼트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경기를 승리한 최종 우승팀은 약 30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최종 우승팀이 포함된 서버의 게이머 전원에게도 2만 5천원에 해당되는 게임 아이템이 제공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으로 길드 시스템이 추가돼 게이머들은 길드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구체적으로 길드 공헌도를 획득해 높은 퀄리티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길드 내 ‘화수분’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투자한 군령 아이템을 2배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길드원들과 길드 채팅을 해 좋은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등 더욱 디테일한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 밖에도 기존에 4성 카드였던 초선, 장비, 마초, 손책 등을 5성 카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전투력 랭킹전, 영지 점령 랭킹전, 소비 랭킹전 등 새로운 랭킹 시스템도 추가 됐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진삼국대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8일(월)까지 일주일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버전 PVP에 대한 기대평 및 후기글을 남기는 게이머 전원에게 금동전, 은동전, 군령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금열쇠, 금동전, 경기장 횟수 등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에 가입하는 게이머들에게 금동전, 은열쇠, 군령 등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30명을 추첨해 금열쇠, 금동전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번 '진삼국대전' 업데이트 소식을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리는 게이머 1~5위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5천원권을 증정한다.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의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