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금일(28일) 출시했다.

'진삼국대전'은 지난 3월 국내 시장에 첫 공개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쿤룬코리아는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진삼국대전 for Kakao'을 선보여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짜릿한 대전의 긴장감을 선사하고자 한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는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시대 무장뿐 아니라 이순신, 황진이 등 한국 영웅들도 등장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 출시작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해 마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진삼국대전 for Kakao'를 다운로드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톡하였느냐’ 12종을 12월 2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금)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을 맞히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진이, 이순신, 김유신 등 희귀 4성 카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비타500, 조지아 커피, 새우탕 라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 상품도 증정한다.

다음으로 게임 내에서는 ‘출석 체크’와 ‘전투력 랭킹’ 이벤트를 준비했다. '진삼국대전 for Kakao' 이벤트 기간 중 12일동안 출석한 게이머들에게는 문추 4성 카드를 모두 제공하고, 12월 4일(목)까지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게이머 1~3위에게는 순위에 따라 금동전과 은동전을 푸짐하게 지급한다. 또한 출시 후 첫 캐시를 충전 시, 전위 4성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진삼국대전 for Kakao' 출시 소식을 카카오톡 친구 및 지인에게 전달한 게이머들을 추첨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출시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