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의 신규 콘텐츠 ‘무기고 시스템’을 금일(31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기고 시스템’은 전투 진형 배치 시, 상대방 시야에서는 보이지 않는 ‘함정’을 설치하고, 원거리 적을 공격하는 ‘기관’을 세울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함정’과 ‘기관’은 ‘무쇠’와 ‘백양나무’를 이용해 강화 할 수 있으며, 이들은 신규 던전 ‘무기고 진영’에서 획득 가능하다. 게이머들은 학살모드, 일반모드, 영웅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고, 높은 난이도에서 승리할수록 더 많은 재료를 얻게 된다. 아울러 시즌제로 운영되는 PVP 경기장에서 승리 시, 고급 재료인 ‘무기고 도면’이 드랍돼 새로운 종류의 ‘함정’과 ‘기관’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진삼국대전'의 4성 무장 ‘여희’와 ‘여령기’가 모두 5성 타천무장으로 승급 가능해졌다. 또한 전투 화면의 배경 이미지와 신규 맵이 업데이트됐으며, 경기장 참여 최대 누적 횟수도 10회에서 15회로 증가해 게이머들의 편의를 한층 향상시켰다.

한편,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기존 출시작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할 뿐 아니라 국내 성우들이 더빙작업에 100% 참여해 더욱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국시대 무장 외에도 이순신, 황진이 등 한국 영웅들도 만나볼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해준다.

쿤룬코리아의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