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29일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의 타이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사전체험 신청자를 모집한다.

위메이드가 개발한 신작 '드래곤헌터' 는, 쉽고 쾌적한 게임 플레이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킬 등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담아내고자 한 모바일 게임이다. 수백 종에 이르는 캐릭터들의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 액션, 타격감 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교체가 가능한 ‘2인 페어 전투’ 와 길드 소환 던전 등 커뮤니티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최초 공개된 영상을 통해 ‘드래곤 슬레이어’의 모험 시작을 알리는 초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실제 게임 화면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플레이 방식을 엿볼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게임의 기본으로 돌아가, 이용자들에게 ‘게임 본연의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개발진의 최우선 목표” 라며 “개발 마무리 단계에 돌입한 만큼, 조만간 이용자 분들의 스마트폰 속에서 흥미 진진한 '드래곤헌터'의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드래곤헌터'의 출시를 앞두고 29일부터 6월 10일까지 사전체험자 모집을 실시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지급은 물론 정식 출시 전 사전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전까지 영상과 주요 캐릭터, 배경 등이 담긴 컨셉 아트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한 박자 빠른 더블 액션 RPG '드래곤헌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 신청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