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오늘(12일)부터 이틀 동안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의 사전체험을 실시한다.

'드래곤헌터'는 모바일 RPG로, 4인교체 ‘2인 페어 전투’를 통한 전략성과 직관적인 이용자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헌터들을 수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길드 전용 소환던전’ 등 커뮤니티 요소를 제공한다.

박성제 개발PD는 “'드래곤헌터'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위해필요한 것들만 과감히 솎아낸 신명 나는 게임이다” 며 “초보자는 물론 게임에 능숙한 이용자 분들까지 사전 체험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전체험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게임 이용 소감과 건의 사항을 등록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자와 수정 등 각종 아이템을 선사한다. 더불어 사전체험 신청기간 동안 보여준 이용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출시 전 까지 사전등록 신청자를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다.

2일간 진행되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위미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 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