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전장의군주'에서 홍보모델의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홍보 모델인 연다빈과 임민영의 전장의군주를 캐릭터를 배경으로 한 컷부터 팬서비스 차원에서 공개된 이미지들로 수십 여장의 화보가 공개됐다. 연다빈과 임민영의 화보는 전장의군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식오픈과 함께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접속 후 1시간이상 플레이할 경우 매 시간마다 얻는 코인을 통해 ‘커브드 3D LED 55TV’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SK 스마트 빔’ 등 다채로운 고가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7일간 매일마다 캐쉬 및 고급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런칭 기간 동안 VIP 달성시 특별한 보너스를 지급한다.

엔틱게임월드에서 퍼블리싱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임양섭 이사는 “전장의군주는 지금까지의 양산형 웹MMORPG와는 다른 스케일의 게임으로 우수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유저들이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는 게임”이라며, “열심히 준비를 한 만큼 부디 많은 유저 분들이 전장의군주에서 클래스가 다른 스케일을 경험해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장의군주>의 정식 오픈 참여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