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틱게임월드 ]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가 서비스 중인 3D 웹MMORPG '전장의군주'는 26일부터 아이엠아이의 게임매니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정식 서비스 이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전장의군주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이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웹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국가 간의 무제한 전투와 월드 보스 레이드 등은 타 게임들에서 볼 수 없었던 큰 재미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게임매니아와의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대규모 RVR인 공성전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공성전은 각 서브의 3개국가에서 1위의 종파만이 참여 가능한 서버간 대전 전투로 3개의 성중 하나의 성을 선택하여 시간 동안 최종적으로 점령하고 있는 종파가 승리하게 되며, 그 결과에 따라 대량의 보상이 주어지는 대형 컨텐츠이다.

또한, 26일 신규서버인 ‘용맹’ 서버를 오픈하며,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각 금화 구입 수량에 따라 고급 강화석 및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고대 보물함 이벤트와 충전 누적에 따라 추가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전장의군주'를 담당하는 송선규 PM은 “게임매니아와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모두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전장의군주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전장의군주'의 신규 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장의군주'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