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군주'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6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엔틱게임월드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전장의군주'에서 처음으로 진행했던 대규모 업데이트의 큰 인기에 힘입어 6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지난 5일에 진행된 첫 대규모 업데이트는 종파관련 컨텐츠들과 아이템 드롭률 상승 등으로 부가적인 컨텐츠와 함께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추가된 룰렛 컨텐츠는 누구나 쉽게 강화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장의군주'에서는 6번째 신규서버를 오픈하며, 이번 신규서버 오픈은 지팍스의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오후 3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번 신규 서버오픈과 함께 특별 이벤트인 수월동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월동천 이벤트는 매일 10회의 광석캐기를 진행하여 무료로 보석 및 경험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한편,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음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전장의군주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송선규 PM은 “첫 업데이트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지난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국왕쟁탈PVP를 비롯해 전체 서버 랭킹전 등 유저분들이 많은 기대를 하신 컨텐츠들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장의군주'의 대규모 컨텐츠와 신규 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