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2월3일(화),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천하제일용병단 forKakao’의 서비스를 정식으로 개시했다고 밝혔다.

‘확 깨는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는 추콩코리아가 국내 개발사 지그재그소프트와 협력하여 내놓은 첫 타이틀이다. 빠르고 경쾌한 플레이와 귀여운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앞세워 기존 RPG와 다른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유저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는진부한 RPG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랜 시간을 고민한 끝에 완성한 작품이다.RPG 팬 분들께서 좋아해 주셨으면 한다”며,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여러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는 다양하고 다채로운 5가지 런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에 배포하는 ‘쿠폰으로 깨어나라’와 10일 이상 출석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한 아이템 지급 및 문화상품권 추첨 이벤트인 ‘용병단을 깨워라!’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100위 안에 랭크되면 갤럭시탭S, 소니 무선 헤드폰을 비롯한 상품을 증정하는 ‘콜로세움 상대를 깨부숴라!’,가장 빠르게 클리어 한 유저에게 갤럭시노트4,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레이드,누구보다 빠르게 깨라!’, 자신만의 공략 노하우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치킨권과 수정 50개를 증정하는 ‘당신의 전략을 알려라!’가 진행 중에 있다.

‘천하제일용병단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bd.chukong-inc.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bdk),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