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3일(금), 액션RPG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용병단’은 귀여운 캐릭터와 시원시원한 게임 진행을 내세운 신작 액션 RPG이다. 출시 일주일 만에 T스토어/카카오 게임 인기 1위, 구글 스토어 신규 인기 1위에 랭크되며, 금일 네이버 N스토어에도 런칭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이다. 유저는 ‘시련의 탑’에서 몬스터 파티와 겨루게 되며,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한 적과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골드 보상이 많아진다.

여기에 크로우, 엘르, 다렌 등 신규 캐릭터 7종이 용병뽑기에 등장하고 어려움 난이도의 던전이 추가되는 등 한층 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용병 능력치 밸런스를 조절하고, 각종 퀘스트를 추가하며 자잘한 버그를 수정하는 등의 패치도 이루어졌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는 런칭 기념 이벤트가 계속해서 진행 중에 있다. 100위 안에 입상하면 갤럭시탭S, 소니 무선 헤드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콜로세움 상대를 깨부숴라!’, 가장 빠른 클리어를 기록한 유저에게 갤럭시노트4, 문화상품권 등을 수여하는 ‘레이드, 누구보다 빠르게 깨라!’, 공략 노하우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치킨권과 수정 50개를 증정하는 ‘당신의 전략을 알려라!’가 주목할 만 하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