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는 1일(수),카카오 게임샵 론칭에 맞춰 인기 모바일게임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되는 게임은 ‘천하제일용병단’, ‘신세계’, ‘천투’의 3종으로,모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현재도 꾸준히 매출 순위 상위권에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들이다.

정통 모바일 MMORPG ‘신세계’는 레이드보스전, 왕국전, 공성전 등 대규모 실시간 필드 전투를 구현하여, 유저간의 경쟁과 협업의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콘솔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QTE 스킬을 모바일 최초로 채택, 전투 시 높은 몰입감을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하제일용병단’은 ‘확 깨는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액션RPG로,빠르고 경쾌한 플레이와 귀여운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앞세워 기존 RPG와 다른 차별화 된 게임성으로 인기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천투’는 화려하고 빠른 스킬 콤보와 통쾌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실시간 PK,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 및 매주 진행되는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이 매력적인 액션RPG게임이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실장은 “추콩코리아가 자랑하는 게임들을 카카오 게임샵에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유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 게임샵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유저에게 1,000 코인을 지급하는 ‘초대 코인 보상’, 3일간 매일 첫 구매 상품 금액의 30%를 돌려주는 ‘결제 보너스’가 공통으로 진행되며, 각 게임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만원의 카카오 코인을 유저에게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추콩코리아는 카카오 게임샵입점을 기념하여 다채롭고 특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