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는 18일(목), 액션 RPG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 ‘천룡 외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는 빠르고 경쾌한 플레이와 아기자기한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 기존 RPG와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변함 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은 새로운 무대인 ‘동대륙’의 ‘천룡 외성’에서 펼쳐진다.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10개의 신규 스테이지와 다양한 몬스터들이 추가되어 한층 더 방대한 세계관으로 거듭났다.

여기에 ‘용병단 숙소’와 ‘장비 보관함’이 확장되는 등 유저 편의를 위한 각종 변화도 함께이루어 졌으며,이후로도 여러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추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주간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존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한 적 없는 유저를 초대하면양측 모두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유저가 길드 가입까지 완료 시 최신 안드로이드태블릿‘갤럭시탭A with S펜’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천하제일용병단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와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