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가 8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금일(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소드’는 중세시대의 흑마법이 인간의 내면을 어지럽히며 혼란을 일으키던 시대에 모험가가 나타나 흑마법의 악령들과 싸워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바일 MMORPG로, 유니티 엔진으로 구현된 다양한 스킬 및 액션을 통해 무한 학살 콤보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하는 ‘히어로즈소드’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응원글을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카드 5만원권과 100만 골드를 제공하며, 카카오 사전예약을 친구에게 알린 후,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친구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무한 학살 콤보 '히어로드소드'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며, “사전예약으로 많은 유저들이 통쾌한 콤보 액션의 매력을 접했으면 좋겠다. 사전예약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