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라인콩코리아의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화려한 스킬을 통해 무한 학살 콤보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지난 8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된 이후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겨울 최대 이벤트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전 유저들이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서 전야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게임 가이드, 공지사항, FAQ 등 총 5곳의 GM게시물에서 쿠폰 번호가 적혀 있는 트리 방울을 찾아 최종 코드를 완성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1일차에는 100만 골드와 체력 100개, 명예 1000개가 지급되고 2일차에는 블루다이아 100개, 용정 300개가 주어지며, 3일차에는 영혼수정 100개와 1레벨 강화석 50개가 증정되는 등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각기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유저분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전야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3일간 매일 다른 이벤트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하루도 놓치지 않고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크리스마스 전야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