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12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무한 학살 콤보가 특징인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유니티 엔진으로 구현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을 통해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8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12월의 시작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전에 없는 보다 풍성한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우선 게임 내 서버간 다중 사용자와 관문을 지키는 보스 등을 처치하는 ‘극한도전’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고, 9종의 캐릭터 속성 강화 및 육성을 진행할 수 있는 ‘마계’ 시스템 및 캐릭터에 추가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정령신석’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게임 내 밸런스를 위한 콘텐츠 최적화 작업과 버그 수정작업이 동시에 진행 돼 유저들은 이전보다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2월 6일(일)까지 100만 골드와 명예 300개, 고급천부조각 1개를 모두 획득할 수 있는 히어로즈 패키지를 마련해 게임 내에서 매일 1회 최초 결제 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금일(3일)부터 6일(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각종 패키지와 골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일반 및 고급 보물탐험 보상이 전부 2배 증가하는 홍룡보물 보상 2배 이벤트도 두 차례로 나뉘어 실시된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