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다가오는 구정을 기념해 신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신년을 기념하며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을 뿐만 최적화 작업으로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먼저, 새로운 원소시리즈 속성 오픈으로 ‘빛 원소’, ‘암흑 원소’를 사용해 더욱 전략적이고 강력한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신규 시스템 ‘신력 합성’ , ‘용병 동시출전’을 통해 전력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보상 퀘스트 시스템, 마혼 연화 및 마혼 돌파 시스템을 오픈하여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기존보다 진화 되고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라인콩코리아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할 방침이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주어지는 접속 보상 이벤트, 매일 1회 최초로 결제하면 히어로즈 패키지를 지급하는 첫 충전 이벤트, 보물탐험 아이템을 2배로 받을 수 있게 한 홍룡보물 보상 2배 이벤트가 31일(일)까지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신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더욱 새로워진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를 경험해보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