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스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 이하 매직 러쉬)’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이 영상은 두 가지의 음식을 ‘반반’씩 먹으면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처럼, ‘매직 러쉬’ 또한 타워 디펜스와 전략 RPG을 융합해 타 모바일 게임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안겨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을 홍보모델 황정음의 생기발랄한 모습과 함께 설명해줘 보는 이로 하여금 유쾌함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하고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매직 러쉬의 즐거움을 알려드리기 위해 게임의 강점들을 듬뿍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광고에서 드러나는 재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매직 러쉬’는 타워 디펜스와 전략 RPG라는 두 가지 분야를 한 게임 안에 적절히 담아내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핑거 스킬 시스템과 컨트롤의 섬세한 결합으로 통쾌한 타격감과 현실감 높은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다른 게임에선 찾아볼 수 없는 독창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아 모바일 게임의 혁명이라 평가 받고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