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칼라액션 ‘스타크래쉬’(starcrash.hanbiton.com)가 오늘(4일)부터 사전공개서비스인 ‘오픈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스타크래쉬의 ‘오픈 페스티벌’은 오늘부터 오는 16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기존 스타크래쉬의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에는 퀘스트 시즌1과 2, 그리고 데쓰매치와 서바이벌 대전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비 및 소비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한, 미니 게임으로는 타자왕, 그리고 광장용 커뮤니티 게임인 줄넘기와 O.X 달리기 퀴즈 게임도 맛 볼 수 있다.

스타크래쉬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오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변신체의 이름을 짓는 ‘변신체에게 이름을 지어주자’와 스타크래쉬의 동영상을 블로그 등에 스크랩하는 ‘스타크래쉬를 세상 끝까지 알려라', 그리고 게임 내에서 운영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스타크래쉬 영자대공습’ 등 총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2인치 와이드 모니터와 MP3 플레이어, 닌텐도 DS,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타크래쉬는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와 동시에 13일부터 개최하는 지스타2008에도 참가, 한빛소프트 부스를 통해 새로워진 모습을 공개한다. ‘스타크래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starcrash.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