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칼라액션 ‘스타크래쉬’가 오늘(3일) 신학기를 맞이한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타크래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퀘스트 모드의 신규 시즌6와 게임의 대표 특징인 변신체의 6번째 변신 단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시즌6의 배경은 시즌5의 어두운 지하세계보다 밝은 분위기의 나무마을을 배경으로 한다. 스타크래쉬 유저들은 퀘스트 시즌6에서 생명의 나무 유드그라실 배경 속을 탐험하며 새로운 몬스터를 상대로 게임을 진행해 나가게 된다.

이때 새로운 변신체 6단계를 맛보며 이전보다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의 변신체는 총 5단계로, 빨강, 파랑, 초록, 노랑, 보라색의 알록달록한 색깔을 띠며 다양한 변신체로 변신해가며 각기 다른 스킬을 구사했는데, 이번에 추가된 6번째 변신체는 날개 등을 장착해 화려함을 더했다.

또한, 레벨의 제한을 62레벨까지 상승시켜 유저들에게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자 했다. 스타크래쉬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다음주 중 또 한번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크래쉬의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starcrash.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