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에서 3월 3일(화)에 출시한 DLC 캐릭터 '벨제붑', '나루메아'가 등장하는 PV 제13탄, 제14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벨제붑(CV: 코니시 카츠유키)


수천 년 전, 패공 전쟁보다도 머나먼 태고의 시대에 하늘의 세계를 침략한 별의 민족 중 한 명.
판데모니엄에 봉인되어 있었으나 벨리알에 의해 눈을 떴다. 지고의 존재가 되는 것에 이상할 정도로 집착하며, 불멸을 멸하는 허무의 무기 '카오스 매터'와 혼돈의 파괴자 '아바타'를 다룬다. 하늘의 세계, 별의 세계, 붉은 지평 등 차원을 뛰어넘은 세계의 모든 것을 자신의 손으로 통일하여 모든 존재의 정점에 서고자 한다.


나루메아(CV: M・A・O)


모든 무예에 통달하려 하는 가문에서 태어난 검호. 끊임없이 수련을 거듭한 끝에 대대로 가문에 전해지는 무예와 마법을 결합시킨 독자적인 검술을 체득했다. 전투 시에는 냉정하나 천성은 씩씩한 여성이며, 자신을 인정해 준 상대를 강아지처럼 따르는 일면도 지니고 있다. 주변 사람을 잘 챙기는 성격이다. '겐지', '카구라'라고 불리는 두 가지 자세를 취하며, 체구만 보아선 상상도 못할 날카로운 검술로 상대를 불문하고 간단히 베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