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0일, 인기 액션RPG ‘던전앤스피릿 for Kakao’의 2.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었다. 먼저 최대 레벨이 50에서 80까지 확장되고, 입장 가능한 던전의 수도 기존 8개 챕터에서 12개 챕터로 크게 늘어 즐길 거리가 많아졌다. 또한 ‘활력’ 충전에 필요한 시간을 5분에서 2분으로 대폭 낮춰 더 많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 졌으며, 스킬 데미지를 조정하여 게임 밸런스를 맞추는 등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이번 2.0 업데이트는 다른 무엇보다도 ‘유저 분들이 원하는 것’을 이루어 드리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모든 유저 분들이 만족하시는 그 날까지 끊임없이 발전하는 ‘던전앤스피릿’이 되겠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던스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이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시, 소설, 수필 등을 창작하여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익과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던전앤스피릿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그리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