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이 23일(목) 예정된 신규 직업 ‘격풍사(Tempest)’의 출시를 약 1주일여 앞두고 세부 정보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격풍사는 바람과 물을 제어하는 힘에 통달한 신비로운 전사다. 역동적이고 기동성이 뛰어난 직업으로, 빠른 근접 공격, 끝에 칼날이 달리고 바람과 물의 힘으로 움직이는 채찍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 광역 공격 및 투사된 미풍을 이용한 공격을 조합할 수 있다.

분신인 ‘미풍’을 소환해 플레이어와 함께 싸울 수도 있다. 이들 소환물은 직업 능력을 따라 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에 따라 활동하므로 이동에 중점을 두는 격풍사 직업이 더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격풍사는 기존 직업과 마찬가지로 디아블로 이모탈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격풍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 포스트(영문)을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격풍사의 출시와 함께 게임플레이에도 변경 사항이 생긴다. 대표적으로 정복자 시스템이 간단하게 변경되어 더 파악하기 쉬워졌고, 플레이어의 이상적인 판타지를 더 유연하게 만족시킬 수 있게 된다. 플레이어는 지금까지의 모든 정복자 진행 상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복자 트리 하나당 15개의 기술을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다.

격풍사 및 디아블로 이모탈과 관련된 각종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