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가 출시 이후 첫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앞서 12월 16일부터 에이콩 프렌즈 공식 카페를 통해 카페 내 게시판에 등록한 여러 가지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피자 홈 세트 교환권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컨셉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뒤이어 다양한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친구에게 라스트 삼국지를 소개한 횟수에 따라 신규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도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 더욱 강한 장수로 만들어 줄 게임 내 컨텐츠 중 하나로 야외 탐색 지역을 통해 자원 및 경험치 등을 2배라는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일일 임무 중 하나인 일일 로그인 보상을 통해 SP와 군령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그 동안 라스트 삼국지에서 볼 수 없었던 4명의 외국 장수를 탐방 비용 1,225금화와 영입 비용 1,225 금화의 저렴한 비용으로 얻을 수 있다. 외국 장수는 루드라, 하얀산타, 얼음잭, 겨울해나로 연말을 연상케 하는 닉네임과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20일부터 한시적으로 개방되는 '용병의탑' 탐방 지역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 중 S급 장수도 있어 유저에게 상위 장수를 금화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에이콩의 관계자는 “그 동안 게임에 애착을 가지고 이용해 주신 모든 유저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라고 전해주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이콩 프렌즈 공식카페, 에이콩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