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은 서비스 중인 게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를 2월 25일 티스토어에 전격 출시하고, 6번째 신규 서버 '청풍명월'을 오픈했다. 또한, 티스토어 출시 및 신규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토어 오픈 이후 신규 가입자에게는 기본적으로 게임 내에서 간단한 임무를 통해 총 33,000원 상당의 게임 캐시 및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토어의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의 다운로드 수에 따라 모든 서버의 경험치 및 유니크 아이템 드랍율이 상승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의 경우 관청 레벨을 7까지 육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전 '라스트 삼국지'에서 제공되었던 추억의 명장 '마초', '장비', '여포'를 대폭 할인된 영입 비용에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추억의 명장 이외에 신규 S급 장수인 '조조'와 '허저'의 영입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한 캐시 금액의 30%를 추가로 충전해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이콩의 관계자는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가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티스토어에도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번 일을 기회로 더욱 많은 게이머 영입 과 함께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개발 및 운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해 주었다.

또한 에이콩 관계자는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의 티스토어 출시와 함께 새로운 서버를 오픈하여 신규 게이머와 기존 게이머 양쪽 모두 만족할 수 있을 만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오픈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이콩 프렌즈 공식 카페, 에이콩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