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에서 게임 회원들이 가족단위로 참여하는 ‘2014 겨울 야유회’를 진행한다.

내년 1월 중 충남의 온천 테마파크에서 1박2일 간 진행되는 ‘2014 겨울 야유회’는 ‘뮤 온라인’/ ‘뮤 블루’회원이면 최대 4명까지 누구나 가족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 비용 전액을 웹젠에서 지원한다.

‘2014 겨울 야유회’ 참가자들에게는 테마파크 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뮤 온라인’의 2014년 개발 계획 및 서비스 방향 등을 발표하고, 개발진들과 회원들이 직접 의견을 교환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마련 된다.

웹젠은 12월 19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을 통해 50명의 회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 팀장은 “자사 게임을 즐기시는 고객들이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회원들이 건강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지난 12월 10일 ‘뮤 온라인’의 대형 업데이트 ‘Season9: 배틀코어’를 적용하면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깜짝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지된 캠페인 영상은 지상파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뮤 온라인’ 회원 ‘착한철이’의 인터뷰 영상으로, 다른 게이머들도 즐겁고 건전하게 게임을 이용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하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웹젠 ‘뮤 온라인’의 ‘2014 겨울 야유회’ 참가 신청 접수 및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