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물 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소드걸스S'가 20일 일본 앱스토어 무료 앱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에 관해 안다물 코리아측은 "iOS 이용자가 안드로이드 이용자보다 더 많은 일본시장 특성을 생각했을때 고무적인 성과를 얻은 것으로 보여진다."고 자평했다.

안다물 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일본의 iOS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컨텐츠 업데이트가 시작되면, 더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 보여진다." 고 일본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소드걸스S'는 201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드 내 모든 보물상자 획득 확률이 2배로 증가했고, 매일 12시~14시, 21시~24시까지 경험치와 GP가 두배로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12월 25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각 소속에 맞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정 유니크 카드를 우편함으로 바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보스가 필드에 등장하여 기간 한정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소드걸스S' 의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