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14년 새해를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2종의 MMORPG ‘열혈강호2’와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에서 이용자들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열혈강호2’는 내년 1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를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석 누적 횟수에 따라, 강화 단계의 하락을 방지하는 ‘강화 수호부’, 장착된 보주를 회수할 수 있는 ‘기억의 망치’, 아이템 자동 습득 기능의 ‘풍요의 요수’, 경공 활력을 회복하는 ‘활력산’, 10~12단계 강화에 필요한 ‘최상급 강화석’ 등 인기 아이템 10종을 100% 지급한다.

이어서,‘다크폴’에서도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출석도장을 찍고 획득한 스탬프를 모으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외식 상품권 3만원권, 피자 세트 기프티콘, 다크폴 캐시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는 하루 최대 3장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다크폴’에서는 지난 20일 공성전에서 원거리 공격과 방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공성 무기 대포 2종을 추가했고, 오는 1월 내에는 높은 인공 지능과 스킬을 보유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대규모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 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와 ‘다크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