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기정검을 통해 약 2주간 진행되었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종료되고, 23일(목)까지 신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종료됨에 따라 대도시 반디루나와 스틸브레스에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물, 이벤트 NPC가 삭제되었고, 모든 몬스터에게 생명 물약과 강화석, 고대 정령석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등급별 몬스터 리젠 시간이 늘어나고, 42레벨 격전지 중앙에 보스 몬스터가 추가되었다. 또한, 31~39레벨 반복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증가했고, 기존 일반 등급으로만 설정된 정령석이 사용 레벨에 따라 등급이 적용되어 파티 시 주사위 분배가 가능하게 됐다.

이 밖에도 일반, 정예, 인던 보통 몬스터의 공격력 및 체력이 감소하여 좀 더 빠르게 몬스터를 잡을 수 있게 되었다.

다음은 아크로드2 공식 홈페이지에 개재된 패치노트 전문이다.



▣ 1월 2일 (목) 업데이트 안내



■ 이벤트

1.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대도시에 이벤트 NPC와 크리스마스 장식물이 삭제되었습니다.
- "잃어버린 막대 사탕" 퀘스트가 삭제되었습니다.


2. 신년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몬스터에게서 생명 물약 및 강화석, 고대 정령석이 드랍됩니다.

- 2014년 1월 23일 종료 예정입니다.



■ 몬스터

1. 몬스터 등급별 리젠 시간이 재설정되어 리젠되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2. Lv42 격전지 중앙에 보스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 보스 몬스터는 사망 후 1시간 ~ 1시간 30분마다 리젠됩니다.



■ 퀘스트

- Lv31 ~ Lv39 반복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증가하여 좀더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Lv42 ~ Lv45 인스턴스 던전에서 나오는 인던 입장권 드랍율이 약 20% 감소하였습니다.

※ 기존 S 이상 등급부턴 확인할 수 있게 되며, 매우 어려움의 SSS등급의 경우 인던 입장권이 드랍하지 않습니다.



■ 버그

- 게임 내 채팅창 및 편지 보내기 이용 시 채팅 글이 잘 안 써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개선사항

- 기존 일반 등급으로만 설정된 정령석을 사용 레벨에 따라 각각 등급을 적용되어 파티시 주사위 분배가 가능하게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 정예, 인던 보통 몬스터의 공격력 및 체력을 감소하여 좀더 빠르게 몬스터를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