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MMORPG ‘아크로드2’가 1월 5일 첫 정식 ‘아크로드 결정전’을 진행했다.

‘아크로드2’의 최종 PvP콘텐츠인 ‘아크로드 결정전’은 서버 내 상위랭킹 회원들이 참가해 최강자를 결정하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다. 서버 내 절대군주인 ‘아크로드’의 칭호를 얻은 회원은 전용 갑주 및 탈 것, ‘아크로드 수호 몬스터’ 소환 스킬 등 절대적인 게임 내 혜택을 얻게 된다.

웹젠은 이번 정식 결정전을 위해 2013년 12월부터 ‘아크로드 결정전’을 적용하고, 매주 연습 경기를 진행하면서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보완 작업을 진행 해 왔다. 이번 결정전에서 ‘아크로드’를 차지한 회원들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내 ‘아크로드 광장’ 게시판에 상시 노출된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매주 진행될 결정전 회수가 늘어갈수록 ‘아크로드’가 되고자하는 회원들의 경쟁도 한층 더 치열해져 새로운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면서,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회원들과의 소통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콘텐츠 보완을 위한 개발 작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신년을 맞아 ‘아크로드2’ 내 모든 몬스터 사냥 시 ‘고대정령석’ 및 ‘강화석’ 등 고급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월 23일까지 계속된다.

MMORPG ‘아크로드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