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공중 탈 것 봉황과 귀여운 얼음봉황 펫 출시!

1월 9일(목) 신규 캐시 아이템인 봉황의 봉인 수정이 업데이트되었다. 봉황의 봉인 수정은 뽑기 형태의 아이템으로 구입 후 사용하면 획득 가능한 목록의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이다.

봉황의 봉인 수정은 젠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1개는 3,000 비타젠 / 10 +1개는 30,000 비타젠으로 판매되며 1월 9일(목)부터 다음 정기점검 전까지 구입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상품이다.


▲ 기간 한정 신규 캐시 아이템으로 봉황의 봉인 수정이 추가되었다.


업데이트된 봉황의 봉인 수정은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 중 공중 탈 것과 펫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공중 탈 것인 봉황은 전체적으로 붉은색 계열로 표현되어 있고 날개에는 화려한 문양, 머리와 날개에서 화염이 피어나는 효과를 보여준다. 펫 또한 봉황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공중 탈 것과 다르게 파란색 계열로 표현되어 있고 펫 주위로 눈 결정이 흩날리는 효과를 보여준다.

공중 탈 것 봉황은 종족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비행 스킬 3레벨에서 순항 속도 145% / 가속 속도 305%를 보여준다. 사용 가능 레벨은 35레벨이고 사용 후 거래가 되지 않는 귀속 상태로 변한다. PVP 상태에서도 탈 수 있지만, 가속 비행 시 에너지 소비 속도가 8배로 증가하니 주의해야 한다.

펫인 얼음봉황은 70레벨 이상인 유저들만 사용할 수 있고 연화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은 등급의 펫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 화려한 색감과 불타는 효과가 인상적인 공중 탈 것 봉황


▲ 작고 귀여운 펫인 얼음봉황, 주위로 눈결정이 흩날리는 효과가 인상적이다.


그 외로 봉황의 봉인 수정을 사용하면 3레벨 정석 상자, 치명(고급) 펫 스킬북, 완벽한 별의 수정, 신앙 조각, 타이탄의 망치, 고급 펫 수정핵, 영광의 별과 운명의 별 고급 상자, 보라색 마법석, 신의 시련 2장 도감제물과 만신어록 상자, 별의 결정 5개와 신앙 조각 2개, 단련 스크롤 9개와 신앙 조각 2개, 만신어록 9개와 신앙 조각 2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 업데이트 내역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