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웹젠(www.webzen.com, 대표 김남주)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뮤 온라인에서 ‘행운의 사탕상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 온라인의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갖가지 색깔의 ‘사탕상자’를 얻을 수 있어 게이머들로 하여금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지난 2월 시행되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이어,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게임 내에서 시즌별 이벤트 아이템을 주고 받으며 커플을 만들어 가는 색다른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탕상자’는 이벤트 기간 중 뮤 온라인에 접속하여 몬스터를 사냥하면 손쉽게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를 더할 수 있다. 특히 블러드캐슬, 악마의 광장, 칼리마 등의 퀘스트와 맵에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과 액설런트 아이템 등 뮤 고객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또 한번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웹젠 뮤사업부 김영환 부장은 “최근 여러 이벤트로 활성화 되고 있는 뮤 온라인에 한층 더 분위기를 상승 시킬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게임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즌 별 이슈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행운의 사탕상자를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 (www.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