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대표 곽정욱)는 오는 2월 9일 오후 3시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이하 WTKL)' 플레이오프를 GOM eXP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전세계 월드 오브 탱크 최강팀들이 격돌하는 ‘월드 오브 탱크’의 글로벌 리그인 '워게이밍넷 리그 그랜드 파이널(이하 WGL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 한 팀을 추가로 선발하는 자리다.

정규시즌에서 아쉽게 2위를 차지한 NOA를 비롯해 서킷포인트 순위에 따라 참가 의사를 밝힌 ARPS, HEEIK(구 AEGIS), JAGUAR 팀이 플레이오프에 출전한다. 총 3차전으로 진행되며, 1차전에서는 HEEIK와 JAGUAR가 경기를 벌이고 2차전에서는 1차전에서 승리한 팀과 ARPS가 대결한다. 3차전에서는 정규시즌 서킷포인트 2위를 차지한 NOA가 기다리고 있다. 1차전과 2차전은 5전 3선승제로, 최종 진출자를 가리는 3차전은 7전 4선승제로 각각 진행된다.

GOM eXP는 플레이오프 현장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 2,000 골드와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계정 쿠폰을 제공한다. 다양한 현장 추첨 이벤트도 운영한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8단계 프리미엄 전차를, 치어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500 골드 쿠폰과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계정 쿠폰을 증정한다.

WGL 그랜드 파이널은 오는 4월 폴란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 유수의 팀들이 모이는WGL 그랜드 파이널에는 WTKL 정규시즌에서 두 시즌 연속 챔피언을 차지하며 선두로 진출권을 획득한 ARETE와 플레이오프를 통해 진출하는 1개 팀을 더해 총 두 팀이 한국대표로 참가한다.

GOM eXP 사업본부 임영직 실장은 “10개월간 진행되어온 WTKL 2013이 어느새 한 팀의 한국 대표 선발만을 남겨두고 있다. 세계 강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한국대표를 뽑는 WTKL 플레이오프에 월드 오브 탱크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WTKL는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주최하고 GOM eXP(대표 곽정욱)가 주관하는 월드 오브 탱크의 글로벌 ‘워게이밍넷 리그’의 국내 첫 공식 e스포츠 리그이다.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리그 홈페이지, GOM eXP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