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18일 PC 온라인 캐주얼 UCC 슈팅 게임 '브릭포스'에 신규 캐릭터 'BJ 양띵'을 업데이트했다.

'BJ 양띵' 캐릭터는 게임 전문 BJ로 활동하는 '양띵(본명 양지영)'을 표현한 한정판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만 판매된다. '양띵'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함께 총 싸움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18일 오후 8시~9시에는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브릭포스'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에도 나선다.

이용자들은 '브릭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J 양띵’ 캐릭터의 제작기 영상도 볼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터넷 방송으로 봐오던 인기 BJ를 게임 속에서도 만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브릭포스’만의 재미를 전하기 위한 방법을 다방면에서 고민하고 실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BJ 양띵'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3월 18일까지 홈페이지에 마련된 빙고판의 각 칸에서 제시되는 임무를 완료하고 줄을 완성시킬 때마다 다양한 고급 아이템은 물론 '양띵 팬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브릭포스' 플레이 후 응모권을 모아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폰5C, 닌텐도3DS XL,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