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 액션RPG '티격태격'이 3월 출시에 앞서 'AOA와 함께 티격태격 떠나는 모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격태격'은 마법사, 검사, 암살자 등 3개의 캐릭터가 서로 힘을 합쳐 악의 기운이 서려 있는 대륙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캐주얼 풍의 캐릭터들이 콤보 액션을 펼치는 스마트폰 MMORPG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IOS,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AOA와 함께 티격태격 떠나는 모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핸드폰 기종과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골드1만, 다이아 50개, 전공 5천, 보라인간 발란군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AOA 캐릭터 몽스,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티격태격은 편리한 조작으로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느끼지 못했던 짜릿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본격 스마트폰 액션 RPG이다”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티격태격만의 차원이 다른 액션을 한 발 앞서 즐겨 보시고 인기 걸그룹 AOA의 몽스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격태격'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AOA는 2012년 데뷔하여 최근 '짧은 치마'를 발표하고 지상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