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금일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컴플리트 에디션'의 윈도우와 맥 버전이 전세계적으로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전략 게임 전문 개발사인 파이락시스 게임즈에서 개발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컴플리트 에디션(XCOM: Enemy Unknown – Complete Edition)에는 전략 시뮬레이션 부문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XCOM: Enemy Unknown)(2013)과 엑스컴: 에너미 위딘 (XCOM: Enemy Within)(2014) 뿐 아니라 엘리트 솔져 팩(Elite Soldier Pack), 슬링샷(Slingshot), 그리고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e)와 같은 추가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XCOM: Enemy Unknown)에서 플레이어는 세계적인 비밀 군사 단체인 엑스컴 (XCOM)의 지휘관으로 전투의 전략과 개별 유닛의 전술뿐 아니라 기지의 운영, 자원의 활용 또한 관리 해야 한다. 또한 전체적인 전략과 치열한 전투에서의 적절한 작전을 통해 침략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걸고 방어해야 한다.

엑스컴: 에너미 위딘(XCOM: Enemy Within)은 XCOM의 유닛들을 강화시키는 더 많은 방법들을 제공한다. 외계인의 특수 능력을 사용해 유전적으로 강화된 군인을 훈련시킬 수도 있고, 인공 두뇌를 가진(cybernetic) 군인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이러한 새로운 능력을 가진 유닛으로 외계 생명체뿐 아니라 세계 정복을 목적으로 엑스컴(XCOM)을 방해하는 이그졸트(EXALT)로 알려진 지하 테러 조직을 막아내야만 한다.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새로운 맵, 업그레이드 요소와 무기를 포함하고 있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컴플리트 에디션 (XCOM: Enemy Unknown – Complete Edition)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나 엑스컴 트위터, 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