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2K 마린(Marin)은 3일, 더 뷰로: 기밀 해제된 엑스컴(The Bureau: XCOM Declassified)을 8월 20일에 59.99달러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컴 '더 뷰로'는 냉전이 고조되는 1962년을 배경으로 한다. 비밀이 행해지는 엑스컴 조직과 불가사의한 적과의 첫번째 만남에 대한 이야기가 이번 작품의 주제다. 플레이어는 특별 공작원인 '윌 카터'를 컨트롤하여 인류의 생존을 목적으로 움직이는 비밀 부대원들을 이끌어야 한다. 또한, 외부의 위협을 격퇴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전세계적 공황을 막기 위해 '더 뷰로'가 이러한 적의 존재를 숨겨야만 한다는 사실이다.

2K의 크리스토프 하트먼(Christoph Hartmann) 사장은 “우리는 2K 마린(Marin)의 '더 뷰로: 기밀 해제된 엑스컴(The Bureau: XCOM Declassified)'의 정제된 게임성을 선보일 수 있어 무척 흥분한 상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전술적으로 생각하고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더 뷰로: 기밀 해제된 엑스컴'의 등급은 현재 미정이며, PC와 XBOX360 및 PS3로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