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의 월드컵이라 불리는 워게이밍 리그(이하 WGL) 그랜드 파이널 일정이 공개됐다.

WGL은 4월 4일(금)부터 4월 7일(일)일 새벽까지 4일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린다. WGL은 월드 오브 탱크가 주관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이미 각 지역의 리그 경기를 통해 지역별 최강 팀들이 구성되어 WGL에서 대결을 펼친다.

최고의 기량으로 다져진 전세계 각지에서 선발된 총 14개의 팀이 WGL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하며 한국 대표로는 WTKL 서킷 포인트 1위를 차지한 ARETE와 WTKL 플레이오프를 통해 선발된 NOA가 그 주인공들이다.

그리고 워게이밍은 '이번 WGL 우승 트로피는 다른 대회에서 볼 수 있었던 단순히 빛나기만 하는 그런 트로피가 아닌 역대급 스케일에 맞는 WGL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트로피를 준비했다'고 밝혔고, 2주 뒤 트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14 워게이밍넷 리그를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보너스 코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QR코드 혹은 PC화면 링크를 통해 1,000,000명 선착순으로 입력할 수 있는 보너스 코드가 포함된 숨겨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WGL이 끝나는 4월 7일까지 일정한 주기로 계속해서 QR코드 및 링크가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