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몸이 풀린 겜빗

겜빗 게이밍이 TPA를 꺾으며 4강 마지막 한자리를 차지했다. 'DiamondProx'의 리 신은 명불허전이었고, 'Genja'의 루시안은 안정적인 활약을 보여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겜빗과 TPA는 초반부터 난타전을 벌였다. 겜빗은 'Diamondprox' 리 신이 킬을 만들었고, TPA는 봇 듀오가 중심이 돼서 경기를 풀어나갔다.

겜빗은 불안한 봇 라인 상황에도 불구하고 'Genja' 루시안이 좋은 순간 집중력을 보여주며 피해를 최소화했다. 'Edward'의 소나 또한 자신이 당하는 와중에도 크레센도를 침착하게 사용하며 역공을 노렸다.

미드 라인은 겜빗의 'Alex Ich' 르블랑이 유리했다. 제드를 맞은 르블랑은 리 신의 도움을 받아 1대 1 싸움에도 밀리지 않았고, 기회를 잘 포착한 유효 갱킹을 보여주며 경기 주도권을 잡았다. 다만, 탑 라이너인 'Darien' 쉬바나는 조금 흔들렸다. 초반에 잭스를 찍어누르지 못하고 TPA의 정글러에 당한 게 있어서 라인 주도권을 잭스에게 내주고 말았다.

하지만 겜빗은 잭스만 조심하면 무난히 승리할 수 있었다. 다른 라인에서 전부 승리를 거뒀기 때문이다. 타워 상황은 밀렸지만, 킬과 드래곤을 모두 겜빗이 챙기며 글로벌 골드 차이를 벌렸다.

한타에서도 겜빗이 더 좋았다. 'Edward'의 소나는 크레센도를 환상적으로 잘 사용했고, 딜러들의 화력 집중도 좋았다. 결국, 킬 스코어는 두 배가량 벌어지게 됐고, TPA는 답답한 국면을 맞았다.

하지만 공격일변도의 겜빗이 실수를 하면서 TPA에 역습을 맞았다. 'Edward'의 소나가 이니시에이팅으로 궁극기를 사용했지만, 빗나가면서 TPA의 맹공을 맞았다. 경기가 기우는 큰 타격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TPA에 숨통이 트이는 순간이었다.

겜빗은 전의 한타는 그냥 신경쓰지 않았다. 35분경 벌어진 한타에서 완승을 하며 바론 버프까지 획득했다. 이제 결정타만 남은 상황.

계속 TPA를 두드리던 겜빗이 결국, B조 최종전에서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겜빗은 4강에서 KT 불리츠와 맞붙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