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바캐스트 코리아]


모바캐스트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 정통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모바사커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주년 기념이벤트’를 4월 3일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바사커'는 지난해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2014년3월 기준 국내에서만 누적회원 약40만과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1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유럽 4대 메이저 리그 명문 클럽팀의 세계적인 스타선수는 물론, 모바일 축구매니지먼트 게임 중에 국내 최초로 한국 국가대표 라이선스를 획득 하는 등 다양한 축구 컨텐츠를 선수들의 실명 실사로 유저에게 제공하고 있는 정통 축구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모바사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4월3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신규가입 유저 전원에게 AC밀란 선수카드증정과, 친구초대보상, 기간내 2배로그인보상등 이밖에도 4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노트3,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모바캐스트 코리아의 이동성PM은 “'모바사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용자들이 보여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사커'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