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가 UAD와의 패자전 경기에서 2:0으로 깔끔한 승리를 거두고 결승전으로 진출했다.

1세트, 엔스크 노아 승



상위 토너먼트로 올라가기 위한 마지막 기회인 패자전. 레드 러시에게 한 번씩 패하고 패자조에서 만나게 된 두 팀은 한국의 노아와 홍콩의 U Are Dead(UAD) 였다. 노아가 북측, UAD가 남측에서 시작한 첫 세트, 양 팀은 적극적인 공세보다는 안정적인 수비적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조금 불리한 위치에 놓인 팀은 노아였다. 먼저 한 대의 1티어 전차를 잃어 시야 이점을 잃은 상황, 노아는 전장 중앙의 선로를 따라 과감한 진격을 시작했다. '시후파파' 방정한 선수의 AMX 50 100을 본진에 남겨 주의를 끌고, 남은 주력 전차를 과감히 돌진시킨 노아는 UAD의 주력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혔다.

결국 국지전에서 수적 우세를 이용해 승리를 거둔 노아는 남은 UAD의 전차들을 하나하나 파괴하며 첫 세트를 가져왔다.


2세트, 광산 노아 승



2세트, 노아는 빠르게 전장 중앙의 고지를 점령했다. 반면 UAD는 서쪽의 섬을 점령했고, 양 팀은 약간의 동서전 구도로 경기를 만들어냈다. 이후 한동안 양 팀은 조용히 서로를 지켜보았다. T1을 한 대씩 잃기는 했지만, 아직 싸움다운 싸움은 하지 않은 상황. 1세트를 승리한 노아는 느긋했고, UAD는 전술을 바꿔 서쪽을 포기한 채 전열을 재정비해 우측 시가지를 노렸다.

UAD의 움직임은 굉장히 빨랐고, 동시에 날카로웠지만, 노아의 눈을 속이지는 못했다. 이미 UAD의 움직임을 눈치채고 방어진을 짠 노아는 UAD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막아냈고, UAD는 그럴싸한 피해도 주지 못한 채 전차들을 잃을 수밖에 없었다.

결국 무리한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은 UAD는 노아의 화력 앞에 무너졌고, NOA는 2:0으로 깔끔한 승리를 거두며 결승전으로 진출했다. 이렇게 되어 노아는 전 경기에서 패배를 안겨주었던 레드 러시와 한번 더 경기를 진행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