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벚꽃과 함께하는 4월을 맞이하여 '새봄맞이 버닝 이벤트'와 '봄 따라온 GM'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밸런스 업데이트 기념, 아크로드2가 달라졌습니다 이벤트 종료 이후, 연이은 이벤트로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에 대한 보상을 강화하고, 성장을 장려하는 모습이다.





먼저 새봄맞이 버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100시간 이상을 접속한 기록이 있는 계정에 다양한 추첨 보상도 주어진다. 100시간 이상 플레이할 시 6명을 추첨하여 45레벨 세트 목걸이(3명), 45레벨 세트 반지(3명)를 얻을 수 있다.

200시간 이상은 7명을 추첨하여 45레벨 세트 액세서리 3종(2명), 고대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랜덤 상자 10개(5명)를 지급, 300시간 이상은 1명에게 희귀한 불, 얼음 아바타 풀 세트, 10명에게 웹젠 2만 캐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200시간, 300시간 이상 접속한 기록이 있는 계정에 철 훈장 20개, 명성 주화 2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단, 서로 중복하여 보상을 얻을 수는 없다. 300시간 이상 접속한 계정은 명성 훈장만 얻을 수 있는 것이다.


▲ 300시간 이상 접속한 계정은 얼음, 불 아바타를 얻을 수 있다.



캐시 샵에는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가 추가되었다. 프리 패키지인 '벚꽃 상자'를 20시간마다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벚꽃 상자는 원기의 돌, 축복 주문서, 캐시 물약 등 각종 캐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월 8일 정기점검만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난 아크로드2가 달라졌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3일 이상 접속한 기록이 있는 계정에 '봄바람 패키지'가 무료로 지급되었다. 봄바람 패키지는 상급 원기의 돌 3,000개와 제자리 부활 주문서 30개, 확성기 30개, 공격 속도 10% 증가 스크롤 20개로 구성되어 있다.


▲ 벚꽃 상자는 20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봄 따라온 GM 이벤트는 아나바다 물품 교환과 PvP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4월 17일 24시까지만 진행되는 아나바다 물품 교환으로 낮은 등급의 소모품을 한 단계 높은 등급으로 교환하고,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교환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의 문의/신고 페이지에서 접수해야 하며, [이벤트] 문구를 필히 기재해야 교환할 수 있다. 추가 보상으로는 고대 정령석 랜덤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 아나바다 물품 교환 이벤트 교환 신청 (공식 홈페이지 - 문의/신고) - 바로 가기


- 물품 교환에 필요한 아이템과 교환되는 아이템 목록.




한동안 사람이 없었던 격전지에도 다시 분쟁의 씨앗이 피어날 것으로 보인다. 매일 저녁 8시 30분부터 50분까지 한층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몬스터가 새벽이슬 사막을 습격한다. 여러 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소환될 예정이고,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한다고 알려졌다.


▲ 허무의 연금술사 하칸 드나르 같은 보스가 등장할 가능성도 높다.


소규모 전장과 관련된 이벤트는 'GM을 지켜라 대장전'과 '돌아온 소규모 전장의 지배자!'가 있다.

GM을 지켜라 대장전은 데몰리션과 에임하이 팀 단위로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부터 4월 15일 24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문의/신고로 참가 신청을 접수해야 한다. 이렇게 신청 접수된 팀을 추첨하여 4월 21일부터 4월 25일 24시까지 미리 선정한 전장에서 GM과 함께 소규모 전장을 플레이하면 된다.

경기 진행은 단판으로 진행되며, 상대 팀원을 모두 처치하거나 상대 GM을 처치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단, 경기 시간이 종료되면 생존자가 더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되고, 생존자가 수가 같을 경우 남은 체력을 비교하여 GM이 승패를 결정한다.

GM을 지켜라 대장전에 참가한 유저는 상급 원기의 돌 5,000개와 명성 점수 증가 7일, 명성 주화 1개, 철 훈장 1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승리한 팀에게는 1인당 2만 캐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 GM을 지켜라 대장전 이벤트 참가 신청 (공식 홈페이지 - 문의/신고) - 바로 가기


- GM을 지켜라 대장전의 스케쥴.




돌아온 소규모 전장의 지배자는 금일부터 3주 동안 진행 된다. 소규모 전장 3종 랭킹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장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1위에게는 최대 50개, 2~10위는 40개, 11위 이상은 3~30개가 지급된다.

해당 보상 상자에서는 상급 강화석/마력석/주문석, 고급 강화석/마력석주문서, 철 훈장, 명성 주화, 빛바랜 명성 주화, 알렉사르의 서 1%/5%/10%, 상급 원기의 돌 100개, 제자리 부활 주문서, 생명 25% 회복 물약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3주 동안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월요일 오후 5시까지 획득 경험치 20% 증가 및 아이템 드랍률 100% 증가 효과가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