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웹젠(대표: 김남주)은 금일부터 ‘뮤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멈출 수 없는 즐거움, 카오스 캐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뮤 온라인’의 ‘카오스 캐슬’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매 2시간마다 열리는 이벤트 맵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다른 플레이어들과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축제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카오스 캐슬’을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강자를 선발하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5월 3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예선을 거쳐 총 180명의 본선진출자가 결정되며, 18일 열리는 본선에서 다섯 명의 결승진출자가 선발돼, 오는 25일 최강자 자리를 놓고 겨루게 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게임내 최고 아이템이 주어지며 최종 우승자가 속한 서버에 일주일간 경험치 50% 증가 및 몬스터 체력 30% 하락의 혜택이 주어져 뮤 온라인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웹젠은 최강자 선발전과 함께 5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카오스 캐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카오스 캐슬’에 30회 이상 참가하는 고객에게 ‘로크의 깃털’, ‘축복의 보석’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후 20명을 추가로 추첨, 각 100개씩 총 2천 개의 ‘축복의 보석’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10회 이상 ‘카오스 캐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하여 ‘뮤 온라인’ 2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웹젠 김영환 뮤사업부장은 ‘즐거움이 가득한 계절 5월을 맞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컨텐츠 중 하나인 ‘카오스 캐슬’을 주제로 페스티발을 기획하게 됐다’며 ‘게임내 최고 아이템과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