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지역 ‘뮤 온라인’ 고객 가족 80여 명과 함께 청태산 자연 휴양림서 봄소풍.


㈜웹젠(대표: 김남주)은 지난 5월 5일 강원도 지역 ‘뮤 온라인’ 고객과 가족 80여 명을 청태산 자연 휴양림으로 초청해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 4차 ‘가족과 함께하는 상큼한 봄소풍’ 행사를 진행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가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진행된 금번 행사는 신록이 가득한 숲에서 즐기는 삼림욕과 함께 각종 체험행사,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특히 참가자들은 가장 호응이 높았던 ‘미니 운동회’ 시간을 통해 릴레이 경주, 줄다리기 등을 즐기며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두 자녀와 함께 행사에 참가한 김동호(40, 강원 원주)씨는 “평소 즐기던 ‘뮤 온라인’을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가족 및 친구, 연인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2달에 한 번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은 전국 5개 지역 뮤 온라인 고객과 가족을 초청해 진행하는 대고객 사은 행사다. 오는 6월에는 충청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행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웹젠 김영환 뮤사업부장은 “횟수가 더해질수록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만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문화에 대한 요구가 높음을 느끼게 된다”며 “온라인 게임이 건전한 놀이문화의 하나로 정착할 수 있도록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뮤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